충남 금산군 금산읍 전당포, 상품권판매, 상품권매매, 환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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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과 답변
상품권 판매 시, 유효기간이 지난 상품권도 매입 가능한가요?
2025-05-24
아니요, 유효기간이 지난 상품권은 매입이 불가능합니다. 상품권의 유효기간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품권의 경우, 감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 매입 가능 여부 및 감가율은 매장 방문 시 직원에게 문의해주세요.
상품권 매매 시, 신분증이 꼭 필요한가요?
2025-05-24
네, 상품권 매매 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)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신분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신분증 미지참 시 매매가 불가능하므로, 방문 전 신분증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환전 시, 수수료는 어떻게 부과되나요?
2025-05-24
환전 수수료는 환전 금액 및 환전 종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. 자세한 수수료는 매장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수수료 외 추가적인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 최대한 투명하고 합리적인 수수료를 적용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전당포 이용 시, 어떤 물품을 담보로 맡길 수 있나요?
2025-05-24
고가의 귀금속(금, 은, 백금 등), 명품 시계, 브랜드 가방, 카메라, 노트북 등의 유가물을 담보로 맡길 수 있습니다. 단, 위조품이나 도난품은 절대 받지 않으며, 담보물의 감정을 통해 담보가치를 산정합니다. 자세한 담보 가능 물품 목록 및 감정 기준은 매장에 문의해주세요. 담보물의 상태에 따라 대출 가능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전당포 이용 후, 담보물을 찾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
2025-05-24
약정된 기간 내에 이자를 포함한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담보물에 대한 소유권이 전당포로 이전될 수 있습니다. 담보물의 처분 및 그에 따른 절차는 관련 법규에 따라 진행됩니다. 대출 만기일을 꼭 지켜주시고, 만약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미리 전당포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. 상황에 따라 연장 또는 다른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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